본문 바로가기

경기,인천맛집/고양시, 파주시 맛집

[일산맛집] 프랜차이즈 회전 초밥의 명가 .... 스시 히로바 일산점

 

 

 

 

 

 

 

 

장인을 뵈러 갔다가 모시고 저녁이나 하자고 간 집입니다.

3~4년전에 한번 들려 보고는 오래간만에 가 보는군요.

 

 

 

 

 

 

 

 

스시 히로바는 초밥광장이라는 뜻을 가진 회전초밥 집입니다.

체인으로 활발하게 영업 하고 있는데 해외에도 지점이 두군데나 있나 봅니다.

여기 마두동에 있는 일산점은 생긴지도 오래 됐지만 상당한 인기가 있는 집이지요.

 

 

 

 

 

 

스시 히로바가 2002년에 생겼다니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일산점은 2005년에 오픈 했으니 8년이 넘었구요.

 

 

 

 

 

 

 

보통은 다찌 형태로 좌석이 되어 있습니다만 테이블도 여러개 있습니다.

노병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습니다.

 

 

 

 

 

 

 

 

자리마다 아주 깔끔하게 잘 세팅 되어 있습니다.

 

 

 

 

 

 

 

 

 

 

부가세가 포함 돼서 다행이지만 가격은 조금 쎈 편입니다.

회전 초밥 잘못 먹으면 상상 초월의 계산서를 받지요 ㅎㅎㅎ

그래서 저희는 히로바 코스 3인분으로 주문 합니다.

 

 

 

 

 

 

 

 

 

 

 

먼저 죽과 미소장국,야채 샐러드 그리고 고추냉이가 나옵니다.

초생강과 락교는 자리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사시미가 나왔습니다.

1인당 9 점씩인데 신선하고 두툼하니 좋으네요.

 

 

 

 

 

 

 

 

1인당 초밥 4 pcs 와 퓨전롤 2개씩이 나옵니다.

초밥 전문점이다 보니 비교적 양질의 초밥입니다.

 

 

 

 

 

 

 

 

 

이어서 메로구이와 튀김이 나옵니다.

덴다시(일본식 튀김장)는 달라니까 가져다 주네요.

노병은 메로구이를 참 좋아 하는데 조금만 더 줬으면 좋겠더군요 ㅎㅎㅎ

 

 

 

 

 

 

 

 

꽃게장국이 나왔습니다.

이거 아주 부드럽고 구수하니 좋더군요.

 

 

 

 

 

 

 

 

 

식사는 우동,소바,알밥 중에서 고르는데 저희는 우동과 소바로 ~~~

면은 기대에 조금 못 미치는것 같으네요.

 

 

 

 

 

 

마지막 후식 파인애플,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7시경 들어 갔는데 그때는 좌석이 조금 비어 있었거든요.

8시 조금 넘어 나오는데 대기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상당히 인기 있는 회전 초밥 집입니다.

 

프랜차이즈 회전 초밥 집으로는 상당히 괜찮은 곳 입니다.

다만 한접시에 8000원 짜리도 있으니 잘 생각해 보시고 드셔야 됩니다.

전에 노병처럼 소식가(?)도 비슷한 규모의 집에서 아주 조금 먹는다고 먹었는데 5만원이 넘어 나오더군요.

접시 색깔 잘 보시면서 천천히 조금씩만 드세요 ~~~~ㅎㅎㅎㅎ

 

그리고 예약을 받지 않는 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