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맛집

[영월맛집] 소고기주물럭 보다 훨씬 더 맛있는 버섯주물럭 .... 물바람 버섯식당

 

 

 

 

 

 

 

이번에 영월로 래프팅을 타러 가서 처음 들려 본 식당 입니다.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버섯으로 만드는 식당이기 때문에 재료 문제는 걱정 안하셔도 되는 집이지요.

 

 

 

 

 

 

영월에는 아름다운 숨은 비경이 많은 동네인데

이집은 그중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연하계곡 입구에 자리 잡고 있는 집이지요.

 

 

 

 

 

 

 

직접 재배해서 기른 버섯들을 이용하여 음식을 만드는 버섯요리 전문점입니다.

식당 이외에도 버섯체험장,펜션,오토캠핑장,찜질방,매점,주유소 등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원산지들이 아주 마음에 드는 좋은 집이더군요.

거기에 가격도 그다지 부담스럽지 않은 곳입니다.

 

 

 

 

 

 

 

 

 

 

 

 

오늘 노병이 먹은 음식은 버섯 주물럭입니다.

고기과인 노병이 선택 하기로는 최상의 방법이었죠 ㅎㅎㅎ

반찬중에는 버섯무쌈이 이채로우면서도 입맛을 당기게 하더군요.

 

 

 

 

 

불판위에 깨끗한 기름 종이를 얹어서 굽네요.

아주 깔끔해 보이고 여러가지로 좋아 보이는군요.

 

 

 

 

 

 

자글자글 구워서 먹어 봅니다.

생각보다 엄청 맛이 있네요.

고기가 전혀 들어가지 않고 버섯으로만 만들었는데도 꼭 고기가 들어간 것 같습니다.

브라인드 테스트를 하면 다 고기가 들었다고 말 하겠는데요?

 

 

 

 

 

 

 

버섯튀김도 이채롭고 맛있습니다.

밥 한그릇 순식간에 뚝딱 해 치웠네요.

 

 

 

 

다른 테이블에 나가던 버섯전골을 살짝 찍어 봅니다.

드셔 본 분들 말에 의하면 이것도 상당히 깔끔하니 맛이 있었다는군요.

웰빙 찾아 나선 길이여서 그런지 아주 개운하게 잘 먹었습니다.

영월을 다시 찾게 된다면 꼭 이집을 찾아 오게 될것 같으네요 ^^*

 

 

참고로 연하계곡 입구도 살짝 올려 봅니다.

 

 

 

 

 

 

 

 

 

 

 

 

 

 

 시원 하셨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