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대구,울산,경상맛집

[포항맛집] 꼬들꼬들하고 고소한 기장 곰장어의 참맛 .... 큰 기장곰장어

 

 

 

 

 

 

 

 과메기로 끝나면 너무 서운 하죠? ㅎㅎㅎ

그래서 인근에 있는 곰장어집으로 장소를 옮깁니다.

 

 

 

 

 

 

 

 

과메기 먹은 곳에서 걸어서 잠깐인 곳입니다.

큰 을 보고 들어 갔는데 곰장어들이 상당히 작으네요.

주인 아주머니 말씀이 요즘 큰건 대부분 수입산이고 기장 앞바다에서 잡히는 놈들은 이렇게 씨알이 작답니다.

 

 

 

 

 

 

 

뭔지 모르게 내공이 느껴지는 집이로군요.

소금구이로 3인분 주문 합니다.

 

 

 

 

 

 

 

 

 

아주 심플한 밑반찬들

예전에는 이런거 안주 해서 꽤나 먹었었죠 ㅎㅎㅎㅎ

 

 

 

 

 

곰장어가 작아서 그런가요?

막 잡아 온거라 선홍색 빛깔이 너무 좋으네요.

선도가 정말 좋다는 느낌이 팍하고 오는군요.

 

 

 

 

 

이집 특유의 조리 방식이 있더군요.

왜 호일위에 가지고 왔나 했더니 호일째로 곰장어를 싸서 익히네요.

 

 

 

 

 

 

 

어느 정도 익으면 다시 풀러 놓고 익은 놈부터 한점씩 먹습니다.

익은 모양으로도 아주 깔끔하니 맛나 보이지요?

 

 

 

 

 

 

살짝 소금이나 소금장에 찍어 먹습니다.

꼬들꼬들하니 고소한게 아주 맛있습니다.

 

 

 

 

 

 

 

여기서 곰님의 실험정신이 다시 나옵니다.

양념장을 달래서 볶으니 이게 양념곰장어로군요 ㅎㅎㅎㅎ

곰장어 오래간만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곰님이 만드신 안주로 둘이서 세병 더 ~~~~

잠깐만에  새벽 6시네요 ㅎㅎㅎㅎ

 

 

 

 

경북 포항시 북구 죽도1동 42-16

큰기장곰장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