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

제주맛집/제주공항맛집/ 제주에서 만난 돼지족발도 나오는 희한한 횟집 / 제주 바다바다

 

 

 

 

 

 

 

 

 제주 여행을 마치고 공항으로 가면서 저녁을 먹기 위해 들려 본 집입니다.

전에도 들려 본적이 있지만 이렇게 좋은 집을 만나기도 쉽지는 않습니다.

 

 

 

 

 

 

 

4인상 8개 정도 있는 자그마한 횟집 스타일입니다.

수족관에는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 차 있네요.

원산지는 100% 국내산 입니다.

 

 

  

 

 

 

 

이제부터 이집의 놀라운 음식을 구경해 보시겠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4인용 만찬 80,000원 짜리입니다.

 해물모둠+모둠회+돈한치+회무침+생선구이+식사(해물국수,물회국수,꽝국수,지리&밥 중 택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기본찬들입니다.

저 계란부침이 보기보다 상당히 맛이 있습니다.

 

 

 

 

 

 

모둠회가 나왔습니다.

광어,우럭,방어 세가지가 나왔는데 아주 푸짐하니 좋으네요.

 

 

 

 

 

 

모둠 해물도 푸짐 합니다.

전복,석화,문어,소라,멍게 등 다양한 해물들이 넉넉하게 들어 있습니다.

 

 

 

 

 

회무침도 괜찮습니다.

다만 메인들이 너무 좋다 보니 빛이 바랬네요.

 

 

 

 

 

 

 

 

이집에서만 볼 수 있는 돈한치도 나왔습니다.

한치 데친것에 돼지고기 족발이 나오는게 돈한치입니다.

해물만으로 조금 부족한 듯 한 부분을 육고기로 보완 하려는 것 같은데 상당히 좋습니다.

이 대목에서 당연히 한잔 해야겠지요? ㅎㅎㅎㅎ

 

 

 

 

생선구이에 소스를 얹어 내 왔습니다.

보통때 같으면 잘 먹었을텐데 이미 배가 상당히 불러 노병은 패스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식사, 저희는 꽝국수로 주문 했습니다. 돼지 등뼈를 고아 만든다는 제주 명물 꽝국수~~~

사실 이걸 주문 하면서 잡내라도 나면 어쩌나 하고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만 다 기우였네요.

노병이 고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참 맛있는 고기국수를 먹어 봅니다.

느끼해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일본 라멘 비슷한데 노병 입맛에는 더 맛있어요 ㅎㅎㅎㅎ

 

 

 

 

손님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위치로 보아서는 썩 좋은 자리는 아닌데 역시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더군요.

 

제주공항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집입니다.

푸짐하고 맛있는 집이니 한번 들려 보실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