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대구,울산,경상맛집

거제맛집/거제명물버거/상상초월,23cm 거제명물수제빅버거/관광호텔 상상속의집

 

 

 

 

 

 

 

 

최근 거제 명물로 떠 오른 초대형 빅버거 입니다.

작년에 한번 먹어 본일이 있는데 이번 거제여행에서도 다시 한번 들려 봅니다.

마침 이날의 숙소도 이 호텔이어서 같이 포스팅을 해 봅니다.

 

 

 

 

 

 

 

 

 

 

바닷가 언덕위에 자리 잡고 있는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호텔 상상속의 집 입니다.

이 호텔 레스토랑에서 요즘 인기 절정의 거제 명물 상상초월의 수제빅버거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호텔 상상속의 집은 풍수지리상 명당 중의 명당에 자리 잡았다고 하는군요.

노병이야 그런건 잘 모르지만 빅버거가 대 히트를 치는걸 보면 일리가 있는게 아닌가 생각도 드네요 ㅎㅎㅎㅎ

 

 

 

 

 

 

 

 

레스토랑은 도로변 구름다리를 이용 하는게 훨씬 편합니다.

영업은 생각보다 많이 일찍 끝이 나는군요.

 

 

 

 

 

 

손님이 엄청 많더군요.

직원들이 정신 없이 빅버거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크기가 아주 크다 보니 가격도  조금 높은 편입니다.

빅버거 A 세트로 주문을 합니다.

 

 

 

 

 

 

크기가 상상이 안가시죠?

카메라 렌즈 뚜껑과 핸드폰을 옆에 놓아 크기를 가름해  봅니다.

 

 

 

 

 

 

 

 

 

 

무난한 맛입니다.

여덟조각으로  잘라져 있는데 노병은 한조각만 먹어도 배가 부르네요.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은 아이들과 함께 먹으면 좋은 추억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4인용 방을 썼는데 대형 더블베드가 두개 있습니다.

실내에 바다를 바라 보며 즐길 수 있는 스파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럭셔리한 방이라 그런지 여행의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ㅎㅎ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는 시설도 되어 있습니다.

여행의 하이라이트 삼겹살 구이에 소주 한잔, 피로회복에 최고 입니다 ㅎㅎㅎㅎ

간단하게 한잔 하고 일찍 잠자리에 듭니다.

내일 소매물도는 물때 관계로 아침 일찍 떠나거든요.

 

 

거제도에 가면 다시 묵고 싶은 좋은 펜션형 호텔이로군요.

 

 

거제 상상속의 집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 2-2

 

055-682-5252

 

 www.inspirationpoin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