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대구,울산,경상맛집

거제도맛집/구조라맛집 /바다 향기가 가득한 구조라 자연산 횟집 / 자연산 달인 해녀집

 

 

 

 

 

 

 

 외도 관광을 마치고 구조라유람선터미널로 돌아 온 후 바로 앞에 있는 자연산달인해녀집에서 저녁을 먹습니다.

이집은 항상 직접 잡은 신선한 자연산 회와 해물로 상당히 이름난 집이라고 하더군요.

 

 

 

 

수족관에는 싱싱한 생선과 해물들이 가득 합니다.

 

 

 

 

우럭과 광어회(100,000원)에 별도로 회덥밥과 물회를 주문 했습니다.

전에 거제에서 뽈락회를 맛있게 먹은적이 있는데 이날은 가장 보편적인 것으로 합의

 40년 경력의 해녀들이 직접 잡은 자연산만 취급 한다니 더욱 기대치를 높혀 줍니다.

 

 

 

 

다양한 곁반찬들이 나오는데 딸기도 있네요 ㅎㅎㅎㅎ

피조개와 보말이 아주 특이 했는데 특히 보말이 맛나더군요.

보말은 제주도에서 칼국수로 먹어 봤는데 이렇게 먹어 보기는 처음입니다.

 

 

 

 

자연산 우럭과 광어회가 나왔습니다.

회가 상당히 얇은 편이라 이게 뭐야 했는데 먹어 보니 아주 찰진게 맛있네요.

아마도 이집만의 노하우가 있는 것 같던데 상당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돌멍게,석화,해삼,뿔소라,멍게 등으로 구성된 해물모둠도 나오는군요.

신선해서 그런지 입안에서 살살 녹는 기분? ㅎㅎㅎㅎ

 

 

 

 

시원한 매운탕도 나오고

 

 

 

 

회덥밥과 물회도 먹었습니다.

이날 소주 참 많이 없어졌지요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