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산본맛집 생선요리 전문점 산본 속초집

 

 

 

 

 

 

 

산본중심상가 이마트 옆에 현대코아텔2층에 있는 생선요리 전문점 속초집 입니다.

카페 벙개로도 두번 정도 가 봤고 개인적으로도 몇번 가 봤는데 매번 미루다가 포스팅은 처음 이로군요.

 

 

 

 

 

 

 

 

 

 

군포시청앞 대로변에서는 간판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런데도 매번 손님들이 많은걸 보면 이집 나름의 맛과 분위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몇번 방문 사진 중 손님이 없을때 사진을 올립니다.

위치 때문에  뜨내기가 아닌 단골 손님들이 참 많은 집 입니다.

그리고 항시 막걸리가 무료로 제공 되니 막걸리 좋아 하시는 분들 참 좋으시겠어요.

 

 

 

 

 

 

 

 

 

 

 

 

가격은 평균 정도 입니다.

요즘 이상하게 이런 스타일의 집들이 상당히 많이 생기고 맛이나 가격이 평준화 된 느낌이 드는군요.

 

 

 

 

 

 

 

 

 

 

 

 

 

 

 

 

 

 

 

 

 

 

 

 

매번 올때마다 느끼는건데 이집 밑반찬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그래서 자주 오고 싶기는 한데 노병은 고진교 신자라 ㅎㅎㅎㅎ

 

 

 

 

 

 

 

 

 

 

매운 (辛) 명태 조림 작은겁니다.

모양새는 조금 그런데 상당히 매콤한게 맛 있습니다.

콩나물과 같이 먹거나 김에 싸서 먹는 맛이 별미 입니다.

 

 

 

 

 

 

 

 

 

 

 

 

 갈치조림 소(小) 짜리 입니다.

제주에서 먹을때만큼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습니다.

주변 갈치조림 집 중에서는 상당히 우위에 있을만 한 좋은 집 중 하나네요.

 

 

 

 

 

 

 

 

 

 

모둠생선구이 중 짜리 입니다.

꽁치,고등어,삼치,가재미로 구성 되어 있는 것 같은데 잘 구워졌네요.

이집 생선들 모두가 밥도둑 입니다 ㅎㅎㅎㅎ

 

여성 고객이 다수인 깔끔하고 맛있는 집입니다.

산본에서 생선요리를 드시려면 한번 들려 보실만 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