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안양] 살아 있는 놈, 기절시킨 놈 .... 청해꼼장어

 

 

 

 

 

이집 폐업 했습니다.

 

 

 

 

꼼장어를 상당히 좋아 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요즈음 꼼장어들이 맵기만 하고 별로라 가는집이 한정돼 있었는데

이번에 안양6동 밧데리 골목에 새로운 집이 생겼기에 소개해 드립니다.

(사진은 지난달 초에 찍은 사진과 이번 사진이 섞여 있습니다.)

 

 

 

 

 

 

 

살아 있는 놈, 기절 시킨 놈 이라는 문구가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살아있는놈은 말 그대로 산 꼼장어고 기절 시킨 놈은 냉동이라네요.

 

 

 

 

 

 

 

 

생물 꼼장어,민물장어,붕장어 등이 수족관에 가득 들어 있습니다.

 

 

 

 

 

 

 

 

 

가격표입니다.

이집 고래고기도 있네요. 그것도 밍크고래가 ~~~

이집 사장님 울산분이시라는데 그쪽에서 좋은 고기가 온다네요.

이건 먹어 보지 못했습니다.

전에 지인분이 포항에서 가져 오신 고래 고기를 참 맛있게 먹었었는데 ~~~

 

 

 

 

 

 

 

 

가게는 테이블 10개 정도로 그다지 큰집은 아닙니다.

 

 

 

 

 

 

 

 

 

 

 

기본 차림입니다.

수수한 편이죠?

 

 

 

 

 

 

 

 

 

 

 

살아 있는 놈 소금구이 입니다.

역시 산놈이 맛있습니다. ㅎㅎㅎ

( 산꼼장어 처음 나왔을때 사진은 안 올렸습니다.)

 

다만 흠이라면 가격에 비해 양이 적습니다.

씨알이 적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비교를 위해 기절 시킨놈도 주문해 봅니다.

훨씬 두툼하고 큰 놈입니다.

쫀득하고 꼬들거리는게 괜찮습니다만 그래도 생물이 낫습니다.

입만큼 간사한 것도 없을겁니다. ㅎㅎㅎ

 

 

 

 

 

 

 

 

 

 

다음엔 여러명이 고래고기도 먹어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