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맛집

[Springfield, IL.] 정통 시실리 음식을 먹어 보다 .... Palermo's Sicilian Cucina

 

 

 

때아니게 비가 추적 추적 오는 저녁

딸이 괜찮은 이태리 식당이 있다고 해서 나서 봅니다.

 

 

 

 

 

 

 

 

간판을 보니 이태리 음식 중에서도 시실리 쪽 음식인 모양입니다.

마피아 생각이 순간적으로 떠 오릅니다.

영업시간이 월~목은 오후4시반 부터 9시까지,

금~토는 오후 4시반 부터 10시까지, 일요일은 쉬는군요.

이집도 오랜 시간 악착 같이 장사하는 집은 아닌 모양입니다.

 

 

 

 

 

 

 

비교적 손님이 많은 집 같더군요.

마피아 계열로 보이는것 같은 사람들도 보이던데 사진 잘못 찍다가는 총 맞을거 같아서 ㅎㅎㅎ

 

 

 

 

 

 

 

 

 

 

 

 

 

 

뭔지도 잘 모르는 메뉴지만 어두운 조명 아래 열심히 올려 봅니다.

맥주 하나는 잘 알겠습니다.

그래서 못 먹어 본 이태리 맥주 한병을 주문해 봅니다.

 

 

 

 

 

 

 

 

상당한 역사를 가진 맥주인 모양입니다만

맛은 좀 낯이 설더군요.

그래도 이태리에서 먹었으면 또 다른 맛이었겠죠?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는 Asiago Mozza Sticks

고소하니 괜찮습니다.

 

 

 

 

 

 

 

 

 

조명이 어두워서 그런건지 면이 제대로 찍히지 않았네요.

토핑으로 새우를, 소스로는 로사 소스
(알프레도 소스+ 시칠리안 미트 소스)

스파게티 감베리 with Rosa Sauce와 마늘빵(포카치아)

 

 

 

 

 

 

 

 

 

닭 가슴살과 버섯(카치아토레),추가로 완두콩을 얹은 스파게티(역시나 로사 소스)

 

 

 

 

 

 

 

역시 닭 가슴살과 버섯, 콩으로 만든 카치아토레 샐러드

모짜렐라 치즈와 같이 나오는데 약간은 느끼한듯 합니다.

 

 

 

 

 

 

 

 

 

벽에 붙어 있는 사진들이 무척이나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가족을 중시하는 이태리 사람들을 나타 내는것 같습니다.

 

 

 

 

 

 

 

 실내 장식으로 마늘을 걸어 놓은걸 보니 마늘 좋아 하기로는 우리 같은 모양입니다.

실내가 어둡다 했더니 카운터와 주방은 아주 밝으네요.

주방이 어두우면 당연히 안 되겠죠? ㅎㅎㅎㅎ

 

제가 이태리 음식을 알겠습니까?

거기다 시칠리 음식이라면 더 하지요.

하여간 이태리 시칠리 어느 식당에서 먹은것 같이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식사를 맛있게 했습니다.

 

 

Palermo's Sicilian Cucina

 

751 S Durkin Dr. Springfield, IL

 

217-546-3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