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평촌역] 정말 맛있는 정통 일본식 꼬치구이 .... 鳥八 청담꼬지

 

 

 

 

 

 

 

지인분들과 정말 간단히 마시기로 하고 찾아간 곳입니다.

큰 업소는 아니지만 안주가 아주 좋으네요.

 

 

 

 

 

 

 

평촌역 1번 출구로 나와 우측 두번째길로 오시면 우측에 있습니다.

이른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더군요.

 

 

 

 

 

 

 

 

가게 앞에 가격표가 있습니다.

저는 이런거 참 좋아 합니다.

사진까지 있으면 좋겠지만 그거까지야 ~~~

일본 음식점이나 술집에서 제일 좋았던게 음식 샘풀을 가격과 함께 보여 주는거였어요.

사실 손님들에게 이런 서비스는 업소 선택에 중요한 도움을 주게 되죠.

 

 

 

 

 

 

 

 

요즘 눈에 익은 장식들이지요.

값만 싸면 좋으련만 ~~~

 

 

 

 

 

 

 

 

 

 

 

 

차림표 1부

 

 

 

 

 

 

 

 

 

차림표 2부

상당히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술들이 있군요.

조금 일찍 가면 서비스도 있네요.

 

 

 

 

 

 

 

 

주문은 준마이 750과 모둠꼬지 10종으로

 

 

 

 

 

 

 

 

 

모둠꼬지 1차분입니다.

모둠꼬지는 알아서 가져다 줍니다.

일정한게 아니고 매번 조금씩 다릅니다.

아마도 그날 그날의 재료에 따라 다른 모양이네요.

 

상당히 맛이 있네요.

아주 깔끔하니 좋습니다.

 

 

 

 

 

 

 

 

이쯤에서 산토리 생맥주도 한잔 마셔 봅니다.

목넘김이 상당히 부드럽고 좋으네요.

흠이라면 ㅎㅎㅎ 가격 ㅎㅎㅎ

 

 

 

 

 

 

 

 

두번째로 나온 꼬지들

가만히 후기를 쓰다 보니 왜 꼬치가 아니고 꼬지라고 했는지 모르겠네요.

다음에 가면 한번 물어 봐야겠는데요?

 

 

 

 

 

 

 

고기를 잘게 다져서 만드는 츠쿠네도 나오네요.

일종의 완자 같은건데 꽤나 부드럽고 맛도 좋습니다.

 

 

 

 

 

 

 

손님들이 많아 내부 사진은 못 찍었지만 테이블 8개 정도 있는 작은 집입니다.

그런데 보기 보다 여러가지가 참 마음에 드는군요.

이번에는 모둠꼬지 한가지만 먹어 봤는데 다른것들도 다 괜찮을것 같습니다.

자주 들리게 될것 같은데요?

 

 

 

 

 

 

 

예약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