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인천맛집/경기 남부 맛집

[분당백현] 신토불이, 토종 수제 버거의 명가 .... 크라제버거 백현점

 

 

 

저는 원래 햄버거 같은건 잘 안 먹습니다.

양반이라서가 아니라 영 먹기가 불편 해서죠.

먹다 보면 이리 저리 삐져 나오는데 영 ㅎㅎㅎㅎ

 

 

 

 

 

 

 

그런데 방법 없이 아주 가끔 가는 곳이 크라제버거입니다.

토종 브랜드로 기라성 같은 세계적 기업을 압도 하는 듯한 장한 수제 버거 전문 브랜드죠.

KRAZE의 K가 KOREA의 약자라고 합니다.

즉 KOREA와 CRAZE를 조합하여 만든 이름이라는군요.

 

 

  

 

 

 

 

 

안양권에는 없어서 제일 가까운 분당 백현점으로 가 봅니다.

오후 4시경이어서 그런지 가게안은 한가 하네요.

 

 

  

 

 

   

  

 

 

 

 

 

 

 

 

 

 

조금 많기는 하지만 메뉴판을 올려 봅니다.

기존 메이저급 햄버거 업소에 비해 가격은 엄청나게 비쌉니다.

다만 수제이고 신선한 냉장 재료들이 사용 된다고 하는군요.

 

 

 

 

 

 

 

 

음료수가 나왔습니다.

유자 에이드,마운틴 듀, 사이다

 

 

 

 

 

 

 

칠리 치즈 후라이

감자 튀김에 멕시코 칠리 소스를 얹고 지즈와 양파가 올라간 음식인데

약간은 느끼한 듯 하기도 하지만 느끼한 걸 좋아 하는 노병에게는 맛난 음식이죠.

 

 

 

 

 

 

 

 

마이 버거

빵,패티,채소,소스 등을 식성에 맞게 골라 만드는 수제 버거 입니다.

 

 

 

 

 

 

 

 

갈릭 버거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게 마늘 소스와 마늘 슬라이스를 곁들인 햄버거

 

 

 

 

 

 

 

 

 

오리지날 버거 스테이크

후리가게 라이스와 계란 후라이 그리고 브로클리,호박,고구마 등 야채가 곁들여진 버거 스테이크

역시 약간은 느끼 한듯 하지만 노병에게는 큰 문제 없었습니다 ㅎㅎㅎ

 

 

 

 

 

가격은 보시는 바와 같이 만만치 않네요.

다만 토종 우리 기업이니 그래도 조금 덜 속상 한데요? ㅎㅎㅎㅎ

 

매주 월요일은 크라제그린데이라고해서 옷이나 신,모자 등 어느것이든지 그린색이 있으면 20% 할인이라는군요.

또 매월 13일이나 박지성 선수 골 넣고 2일간은 박지성 메뉴 50% 할인이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