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대구,울산,경상맛집

[포항맛집] 소머리곰탕을 정말 잘 하는군요 .... 안동식당

 

 

 

 

 

 

 

전날도 꽤나 오랜 시간 달렸는데 아침 8시부터 또 달립니다 ㅎㅎㅎ

10시쯤 면식이님이 오셔서 속을 풀러 가 봅니다.

상당히 유명한 집이라는데 기대가 상당 합니다.

 

 

 

 

 

 

 

명성에 비해서 그다지 큰 식당은 아니군요.

벌써 손님들이 앉아 있는게 보입니다.

 

 

 

 

 

 

 

11시 오픈이라는데 11시 10분경 도착을 했습니다.

이미 거의 다 차서 겨우 한자리 잡고 앉습니다.

 

 

 

 

 

 

한가지 메뉴밖에 없습니다.

모든 식재료는 국내산이고 ~~~~

이런집 참 좋지요.

 

 

 

 

 

 

 

 

 

반찬이 아주 좋습니다.

역시 탕 맛있는 집은 밑반찬들을 잘 하지요.

 

 

 

 

 

 

 

 

후추가 한 테이블에 세개씩이나 있네요.

저도 후추 넣어 먹는거 좋아는 하지만 여기 오시는 손님들은 모두 후추광이신가 봅니다 ㅎㅎㅎ

 

 

 

 

 

 

 

소머리곰탕이 나왔습니다.

내용물도 충실하고 국물도 아주 진국입니다.

진하면서도 개운하고 시원 합니다.

 

 

 

 

 

 

 

면사리도 기본으로 나오는군요.

면 넣고 후추 팍 팍 뿌려 먹습니다.

맛있는 고기 국수를 먹는것 같네요.

 

 

 

 

 

 

 

 

김치,깍두기,파김치 등 다양하게 넣어가며 맛있게 먹습니다.

인근에 맛있는 짬뽕집이 있다고 해서 완탕은 못하고 갑니다.

 

 

 

 

 

 

 

 

간단하게 반주 한잔씩 하고 11시 반 쯤 나왔는데

벌써 밖에 줄들을 서 있네요.

장사 안된다고 난리 치시는 음식점들 볼때마다 답답합니다.

맛만 있으면 위치 불문, 비 맞아 가면서도 줄서서 기다리거든요.

 

정말 맛있는 소머리곰탕을 포항에서 먹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