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양,군포,의왕

[군포맛집/산본중심상가맛집] 정성스러운 손길로 만드는 영양만점의 웰빙족발 .... 공덕왕족발 & 전

 

 

 

 

 

 로보님이 평생 제일 맛있게 드셨다는 족발집이 있어 카페 번개를 쳐 봅니다.

산본중심상가 군포시청 맞은편 송탄부대찌개 건물 1층에 있는 집입니다.

 

로보님 포스팅 보기 : http://blog.daum.net/tnts3927/8653200

 

 

 

 

 

 

 

 

 

 

1층과 미니 2층으로 되어 있는 집입니다.

2층이 조금 낮기는 하지만 큰 불편은 없습니다.

 

 

 

 

웰빙족발,냉채족발,회보쌈,모둠전을 몽땅 대짜리로 주문 합니다.

이날 8명이 모였는데 이거 저거 제대로 맛보기 아주 좋은 인원이지요 .

 

 

 

 

 

 

 

 

 

 

 

부추김치,무김치에 계란찜까지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그릇도 마음에 들고 아주 깔끔하니 마음에 드는군요.

 

 

 

 

 

 

 

 

 

 

웰빙족발 대(大)

쫀득하고 쫄깃한게 씹는 맛이 일품이네요.

맛도 좋고 피부 미용에도 좋다는 족발인데 잡내 없이 아주 괜찮습니다.

 

 

 

 

 

 

 

 

 

 

 

보쌈중에 처음 들어 본 회보쌈

물론 활어회나 선어회는 아니고 가오리무침인데 보쌈과 같이 먹으니 좋으네요.

보쌈 고기도 아주 부드럽게 잘 삶아져서 기름기도 거의 없고 담백하니 아주 좋습니다.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냉채족발

매콤한 겨자에 야채등과 섞어 먹는 족발의 맛은 또 다른 별미 입니다.

 

 

 

 

쉴새없이 오가는 잔 속에 훈훈한 정이 싹트지요 ㅎㅎㅎㅎ

덜 먹어도 더 먹어도 N분의 1인 카페모임

술을 못 마시는 분들도 용서없는 N분의 1 ㅋㅋㅋㅋ

 

 

 

 

 

 

 

 

 

이번에는 모둠전이 나왔습니다.

가격에 비해서는 조금 모자라는 느낌이 ....

두번에 주는 줄 알았더니 이거 한번으로 끝이라는군요.

 

 

 

 

 

마지막 서비스로 나온 오뎅탕

서비스 치고는 상당히 잘 나왔네요.

 

요즘 족발은 거의 맛의 평준화가 이루어진 것 같은 느낌이 들지요.

따라서 잘 하느냐 못 하느냐는 대부분 가게의 분위기나 주인의 모습에서 좌우 되는것 같습니다.

그런면에서 상당히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괜찮은 집이지요.

산본중심상가에서 족발을 드시려면 한번 들려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