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인천맛집/경기 북부 맛집

남양주커피전문점/ 북한강의 백만불짜리 뷰를 보여 주는 멋진 커피 전문점 / 테라스

 

 

 

 

 

 

 

 

북한강변에 있는 멋진 커피숖을 한군데 소개해 드립니다.

늦은 시간에 들려서 뷰를 제대로 보여 드리지 못하는게 안타깝습니다 ㅎㅎㅎㅎ

 

 

 

 

 

 

 

흔히 백만불 짜리 경치다 하고 말을 하는데 이곳도 거의 그렇지 않은가 싶습니다.

서서히 야경으로 바뀌어 가는 모습이 참으로 멋지더군요.

멀리 보이는 다리는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서종대교 입니다.

 

 

 

 

 

 

 

 

 

실내에 앉아 밖을 바라 보며 커피 한잔을 하면 모든 걱정이 없어질 것 같네요.

사랑스러운 연인하고 같이 있으면 더욱 좋을것 같구요 ㅎㅎㅎㅎ

 

 

 

 

 

 

 

아주 저렴 하지도 않지만 장소로 보아서는 아주 비싼곳도 아닙니다.

우리 동네 백운호수 가면 커피 한잔에도 만원 이상 받는 집들도 많거든요.

 

 

 

 

 

테이크 아웃용으로 커피를 달라고 해서 마셨지만 큰 불만 없이 괜찮습니다.

두물머리에서 청평 방면으로 북한강 끼고 가시다 보면 있는데 혹 지나 가시면 한번 들려 보실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