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인천맛집/경기 남부 맛집

죽전고기맛집 죽전 참나무 화덕구이 고기맛집 백야드 파티





                                                                                                        죽전고기맛집   백야드 파티




가까운 지인 몇분이 죽전 고기 맛집에 모인다고 연락이 와서 얼른 예스하고 달려 갑니다.

집앞에서 오리역까지 광역버스가 있어 외곽고속도로로 타고 가니 크게 시간 안 걸리고 갈 수 있어 상당히 편합니다.









죽전역에서 도보 15분 정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주민센터 주차장 바로 앞에 있는 백야드 파티가 오늘의 약속 장소 입니다.

백야드 파티(BACK YARD PARTY)란 집안 뒷뜰에서 여는 주로 바베큐 파티 같은 것을 가르키는 말인데

이집의 주요 컨셉이 도심에서 캠핑장의 분위기를 느끼며 편하게 먹고 마시는 것이라고 하네요.











정문 밖에서부터 캠핑장의 분위기가 팍팍 느껴지는 백야드 파티

영업시간은 평일 17 : 00 부터 24 : 00까지,주말은 오후 1시부터 영업을 한다고 하더군요.







육즙보존,육즙폭발

최고의 고기 맛을 보여 주겠다는 의지의 표현인가 봅니다.

사실 대부분 캠핑 컨셉의 식당들이 캠핑 자체만 중요하게 생각하다 보니 맛은 기대밖이 대부분이였었죠.













무료로 제공 되는 냉커피,라면,일회용 슬리퍼도 보입니다.

캠핑장답게 투박해 보이는 세면대도 좋고 의자뒤에 넣어져 있는 무릎담요도 감동 입니다.









실내는 복층으로 되어 있어 보기 보다 상당히 큰 편입니다.

모든 식탁과 의자가 캠핑용품으로 되어 있는데 실제로 앉아 보니 상당히 편하고 좋으네요.















고기의 퀄리티나 참나무 화덕구이로 봐서는 가격대가 높아 보이지 않습니다.

원산지도 상당히 좋은데 백야드파티 200% 즐기기를 읽고 먹으면 훨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신을 벗고 편안하게 일회용 슬리퍼로 갈아 신습니다.

술도 주문을 했더니 아이스박스에 얼음과 함께 넣어다 줘서 꼭 캠핑 온 기분을 느끼게 해 주더군요.











파김치,명이나물,상추 겉절이 등이 밑반찬으로 나오는데 아주 좋습니다.

고기와 함께 구워 먹을 새송이버섯,파인애플,바나나 등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시원한 사골육수의 국수도 맛보기로 조금 나와 결전을 앞두고 속을 달래도록 하는군요.

기본 서비스로 복분자주도 나오는데 술을 못하는 분들에게는 복분자에이드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이집이 자랑하는 초벌구이용 화덕

칼집을 낸 삼겹살이나 목살을 넣어 600도 이상의 초고온 화덕에서 2분30초간 초벌구이를 하고

200도 이상의 테이블 불판에서 다시 굽기 때문에 고기에 육즙이 보존되어 아주 부드럽고 맛있다네요.

거기에 화덕에 사용하는 치악산 참나무의 향이 고기에 은은하게 배어 훨씬 더 맛있다고 주인이 자랑을 하더군요.















고기가 살짝 탄 것처럼 보이는데 실제로는 아주 괜찮습니다.

이집 자랑대로 육즙이 잘 보존되어 있어 그런지 고기가 상당히 맛 있습니다.

주인과 종업원들이 교대로 오가며 굽고 잘라 주고 서빙을 하는데 모두 다 잘 생기고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특히 사진에 보이는 이집 사장님, 상당히 젊으신 훈남이시던데 인상도 좋고 이야기도 잘 하시고 ....











이번에는 목살을 먹어 봅니다.

삼겹살과 똑 같은 과정을 거쳐 만들어져 오는데 목살 특유의 부드러움과 담백함이 좋습니다.

사람마다 삼겹살이냐 목살이냐 취향이 다르지만 고진교 신도인 노병은 가리지 않고 다 좋아 합니다 ㅋㅋ













상당히 커다란 대하가 9마리 화덕에 구워져 나오는 화덕왕새우구이

하트 모양으로 인사도 하는데 이렇게 구운 새우도 별미로군요.













군대 생각도 나고 예전에 캠핑가서 지어 먹던 밥도 생각이 나서 반합도시락+라면도 주문해 봅니다.

2단으로 된 반합인데 위에는 계란후라이가 올라간 김치볶음밥이,아래에는 라면이 들어 있더군요.

그런데 나중에 생각해 보니 라면은 무료로도 먹을 수 있는건데 뭘한거죠? ㅎㅎㅎㅎ







후식용 김치말이국수와 잔치국수

작은 것 하나 소홀하게 만들어 내 오지 않는군요.



백야드 파티

연기와 냄새로 자욱한 기존 고기집들의 고정관념을 깨고 편안하고 우아하게 삼겹살을 먹도록 기획된 집입니다.

또한 캠핑을 가고 싶어도 시간,장비,금전,노력 등 쉽지 않은 여건 때문에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도 아주 좋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야외에 간 기분으로 즐겁고 행복하게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좋은 집이로군요.

죽전고기맛집 백야드 파티 ...... 다시 가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




백  야  드  파  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66-1번지(보정로117) 리베로빌딩1층

031-265-8527